맛집 탐방

수원 고등동 카페 뉴노멀 : 스콘 맛집

mina_.c 2021. 9. 4. 23:07



안녕하세요

제가 며칠 전부터 단골이 된 카페가 생겼는데
첫포스팅 글 쓸겸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

저는 본가가 수원이라서 자주 수원에 방문하는데요
수원역 근처 고등동에 스콘 카페가 생겨서
카페뉴노멀에 다녀왔어요


[카카오맵] 카페뉴노멀
경기 수원시 팔달구 고등로59번길 44 1층 (고등동) http://kko.to/O3pZPwt4p

 

카페뉴노멀

경기 수원시 팔달구 고등로59번길 44

map.kakao.com



이 카페는 오픈한 지 아직 일주일 밖에 안된 신생카페인데요
처음 갔을때 스콘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또 갔다왔습니다







카페 입구에 이렇게 포스터가 붙여있는데 너무 귀여운거 있죠,,
사장님이 직접 만드셨대요


카페 뉴노멀 영업시간
OPEN 10:00
CLOSE 20:00
연중무휴


카페가 분위기가 되게 좋아요~
LP판에서 노래가 나오는데
오전시간대에 방문하면 커피 한잔에 여유 부릴 수 있어요





카페 뉴노멀 오픈시간이 10시인데
10시에 딱 맞춰서 갔더니 스콘 굽는 냄새가 났어요~
제가 도착했을때 갓구운 스콘을 사갈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!!
이건 꿀팁!!
가장 맛있는 스콘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
오전시간대에 방문하세요🙌🏻



스콘을 포장해가면서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먹었는데 사장님이 새로나온 메뉴라고 버터바를 하나 주셨어요!!
쫀득하고 고소하고 짱 맛있어요
#버터바



카페 뉴노멀 메뉴


가격들이 다 너무 착해요,,❤️



갓구운 스콘은 사랑입니다
항상 오전 시간대에 방문할까봐요😍




오전 일찍 오니까 햇살도 너무너무 예뻤어요

스콘 포장하고 아메리카노 한잔 시켜서
이 자리에 잠깐 앉아있다가 갔는데
기분이 너무 좋았어요~

수원역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정말 좋을 것 같아요


카페 뉴노멀




카페 뉴노멀



저번에 왔을때는 품절된 스콘이 좀 있었는데
오늘은 오픈 시간대에 맞춰서 왔더니
스콘이 종류별로 다 있었어요!😍
골라서 사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

저는 체다치즈 스콘, 휘낭시에 초코빼고
이제 다 먹어본 것 같아요

다 맛있긴 한데 굳이굳이 골라보자면
제 최애 Pick은
앙버터스콘, 블루베리스콘, 버터바 입니다




이 자리 카페 뉴노멀 포토존 각입니다

아직 여기 서서 찍어보진 않았지만
이 자리 너무 예쁜거 있죠...

다음에 올 땐 예쁜 옷 입고 와서
꼭 사진 남기고 가야겠어요!



스콘사러 왔다가 다른 것도 조금 더 샀어요

내일 아침 일찍 등산을 가는데
캔커피 가져가면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~!
그래서 얼음 안넣고 포장했어요

정상에서 먹을 버터바도 같이🧡




다 사고 나와서 차 타는데
갑자기 회사 동료들 생각나서
버터바를 더 사갔어요,,

아직 신생카페라서 다른 손님들이 많이 먹어야 할텐데 괜히 제가 다 사가는거 아닌가 죄송했어요 ㅜㅜ

그래도 어떡해요 사장님 너무 맛있는걸요,,,

다음번엔 더 많이 준비해주세요
아니 미리 말하고 갈게요ㅋㅋㅋㅋ

고등동 카페 뉴노멀 번창하세요
자주 방문하겠습니다😆


카페 뉴노멀 인스타그램


https://instagram.com/newnormal_kr?utm_medium=copy_link

단체주문이나 포장 예약 문의는 DM 요청해 보세요!

가끔 품절되는 메뉴들도 있어서
미리 물어보고 가면 좋아요!!


카페뉴노멀 영업시간
OPEN 10:00
CLOSE 20:00
연중무휴